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구글 콘텐츠 이용료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알고보니 핸드폰 구글플레이 계정으로 채팅을 하는건데.. 누가 좀 자세히 알려주면 몇시간씩 컴퓨터로 검색하더라구요..(눈물)

무료 문자 보내기, 데이터 선물하기 주소록 연동 시 연락처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셨는데 해결되는 과정이나 소요기간이 비슷했다.

정보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인터넷 이용률이 높아지고 그에따른 이메일이 활성화 되며 우편 업무가 줄어들자,

저 같은 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 해킹 사기를 당한 분들을 검색해보면 굉장히 많은데 다들 어쩔 수 없이 당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사방 차원에서 글을 올리겠습니다.

먼저 원스토어를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핸드폰 인증을 받습니다.(지문등록및 등등)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정보화이용료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여기까지 얘기하고 끝내려고 바쁜 시간을 내서 장문의 사기신고문을 올리는 건 아닙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많이 놀라고 당황하셨을 텐데 구글에 내가 결제 하지 않았다는 양식을 작성해 신고하면 대부분 환불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이해가 안가신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댓글 확인을 잘 못하지만 확인하는대로 답변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Поддерживаемые страны: Корея, США, Великобритания, Германия, Канада, Индия)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